강남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 계획보고 1. 관련문서 가. 전산통신과-799(2021.02.24.)호“2021년도 지령전산 소모품 구입 예산 재배정 완료 안내” 나. 현장대응단-5782(2021.06.09.)호“산출기초조사서(2021년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 2. 2021년 강남소방서 지령전산장비 소모품을 다음과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건 명: 2021년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 나.품 목: 지령전산장비 소모품(프린터 토너 등 2종 47점) 다.소요예산: 라.예산과목: 강남소방서현장대응단/재난관리시스템인프라구축/서울종합방재센터운영/119종합상황실전산시스템운영/사무관리비/지령전산장비소모품구입(214-201-01) 마.구매업체 1) 상 호: 2) 주 소: 3) 대표자: 바.결제방법: 현장대응단 신용카드 사.납품기한: 요구일로부터 30일 이내 아.납품장소: 강남소방서 종합상황실 자.검사방법: 관능검사 차.검 사 자: 납품일 당일 현장대응단 지휘팀원 2명 붙임 1.산출기초조사서 1부. 2.물품규격서 1부. 3.견적서 2부. 4.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끝. 담당자 박상욱 지휘2팀장 오주형 현장대응단장 이기주 소방서장 06/14 윤득수 협조자 장비회계팀장 정민석 시행 현장대응단-5971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3층 상황실 (삼성동) / 전화 02-6981-7575 /전송 / / 부분공개(6)
23103843
20210927105013
본청
현장대응단-5971
D000004276508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