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다산콜재단 2020년 시민의소리(VOC) 만족도 활용도 2차 설문 조사

문서 공유 및 인쇄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한글파일

    120다산콜재단 2020년 시민의소리(VOC) 만족도 활용도 2차 설문 조사 (0.08MB)

    문서보기 PDF 다운로드 원문 다운로드
  • 비공개글

    2020년 120다산콜재단 시민의소리(VOC) 만족도 활용도 설문조사

    비공개 문서 입니다.

문서 설명

120다산콜재단 2020년 시민의소리(VOC) 만족도 활용도 2차 설문 조사

문서 정보

120다산콜재단 2020년 시민의소리(VOC) 만족도 활용도 2차 설문 조사 - 문서정보
공개구분 부분공개
(정보공개법 제9조 1항
7호
법인 등 영업상 비밀 침해
)
원본시스템 120다산콜재단
분류 기타
제공부서 정보관리팀
문서번호 정보관리팀-727 관리번호 D0000042206797
작성자 김수진 전화번호 0232785757
등록일 2021-03-26 생산일 2021-03-19
저작권 CC BY 공공저작물 이용허락사항-OPEN 공공누리_출처표시 후 사용가능 보존기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