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 사무용품 구입 비용 지급 1. 부서운영에 필요한 사무용품을 구입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일 시 : 2021. 3. 8.(월) 나. 업 체 명 : 서울시청신매점(중구 세종대로 110) 다. 소요비용 : 금465,000원(금사십육만오천원) 라. 지급방법 : 법인카드로 결제 후 카드계좌에 입금 마. 예산과목 : 기획조정실 해외도시협력담당관, 행정운영경비(기획조정실 해외도시협력담 당관),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기획조정실 해외도시협력담당관) 붙임 : 매출전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이재영 해외사업팀장 전수호 해외도시협력담당관 03/09 이현주 협조자 시행 해외도시협력담당관-189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5293 /전송 / viperjy7@seoul.go.kr / 부분공개(5)
22441699
20210927211038
본청
해외도시협력담당관-1895
D000004207786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