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코로나19 관련 필요물품 구매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 목적으로 우리 센터에 필요물품을 아래와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1. 건 명 : 코로나19 관련 필요물품 구매 2. 구매품목 : 배너(5EA), 발열체크기 받침(2EA), 후문 간판(1EA), 비말차단 아크릴판(2EA) 3. 소요예산 : 4. 산출내역 : 붙임「산출기초조사서」참고 5. 구매업체 - 업체명 : - 주 소 : 6. 구매방법 : 신용카드 결제 후 결제계좌에 입금조치 7.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정수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2부. 끝.[추산필#5182] 주무관 정종범 주무관 박소현 행정관리과장 전결 03/02 이창훈 협조자 시행 행정관리과-2458 ( ) 접수 ( ) 우 07200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노들로 11(양화동 1번지) / 전화 3146-5620 /전송 3146-5691 / jbjung@seoul.go.kr / 부분공개(6)
22399713
20210927215645
본청
행정관리과-2458
D000004202793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