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동부수도사업소 수신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목 물품 조달 구매 의뢰(밸브실 조달구매) 시설관리과-31757(2020.12.21.)호와 관련「밸브실 조달구매」를 아래와 같이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밸브실 조달구매 나. 소요예산: - 조달수수료포함 다. 계약방법: 조달구매(다수공급자) 라. 납품방법: 납품장소 하차도 마. 납품장소: 지정장소 바. 납품기한: 납품요구일로부터 30일 사. 하자기간: 물품검사일로부터 3년 아. 예산과목: 상수도사업비, 영업비용, 배급수비, 수선교체비, 수선유지비(아리수올림터,배수지 환경정비) 자. 지출품의번호: 추산번호 34050(2020.12.21.) 붙임: 1. 방침서(계획, 시행) 각 1부. 2. 물품매입요구서(조달물품) 1부. 3. 녹색제품 구매?적용 검토서 1부. 끝. 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강무진 시설안전팀장 김대용 시설관리과장 12/22 송병욱 협조자 시행 시설관리과-31919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행당동) / 전화 /전송 02)3146-2839 / / 부분공개(5,6)
21883266
20210928044526
본청
시설관리과-31919
D000004154318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