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문서실 복합 복사기 소모품 구입 문서실 복합 복사기 소모품을 구입하여 다음과 같이 지출하고자 합니다. 건명: 복사기 소모품(칼라잉크)외 1종 구입 지급금액: 금887,700원(금팔십팔만칠천칠백원정) 산출내역: 견적서 참조 거래처: ㈜유디아이디(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61) 지급방법: 법인카드 결제후 카드결제계좌에 입금조치 6. 예산과목 : 행정국 정보공개정책과, 행정운영경비(행정국 정보공개정책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행정국 정보공개정책과) (201-01)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공공구매 대상 아님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조경진 업무혁신팀장 이민경 정보공개정책과장 11/24 代이민경 협조자 시행 정보공개정책과-2465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7층 / 전화 2133-5674 /전송 2133-0769 / / 부분공개(6)
21670428
20210928095442
본청
정보공개정책과-24655
D000004131172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