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자 서대문소방서장(재난관리과장) (경유) 제 목 2020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 정밀조사 계획(수정) 보고 1. 관련문서 가. 재난대응과-9382(2020.4.27.)호 “2020년 소방용수시설 운영 기본계획 알림” 나. 재난대응과-21254(2020.10.12.)호 “의용소방대 역할 다변화를 위한 우수정책 추진계획 알림” 다. 재난관리과-5352(2020.10.12.)호 “2020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 조사. 정비 계획 보고(알림)” 2. 위와 관련 홍은119안전센터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 정밀조사 계획을 붙임과 같이 수정 보고 합니다. 가. 기 간: 2020. 11. 2. ~ 11. 19.중 나. 변경내용: 11.9.소방의 날 행사로 일정변경함 - 1팀,2팀: 월,화,수 → 화,수,목요일로 변경 - 1팀: 11월9,10,11일 → 11월10,11,12일로 변경 - 2팀: 11월16,17,18일 → 11월17,18,19일로 변경 다. 조사대상: 총 541개소 (지상식 96 지하식 445 저수조 2) 라. 조사방법 ※. 의소대 합동조사 실시(각 조별 의용소방대원 2명 배치하여 합동 조사) 마. 각 조별 의용소방대원 배치표 1팀 2팀 3팀 1조 2조 3조 바. 조사내용 1) 소방용수시설 상태 및 출수 여부 2) 소화전 도색.보온 불량 대상 및 지상식 소화전 관구캡 수요조사 3) 거주자 주차구획선 내 소화전 설치 여부 4) 소방차 통행로 노면표시 및 태양광 조명블럭 정기조사 사. 주의사항 ※ 출수 시 적수(녹물)로 인하여 민원 발생 방지 철저 ※ 다용도 소화전 조사 금지(수도사업소 관리) 붙임 1. 2020년 하반기 일제수리 소방용수시설 조사 일정 1부. 2. 2020년 하반기 일제수리 비상소화장치 조사 일정 1부. 3. 노후소화전 조별현황 서식 1부. 4. 소방용수 일제조사 결과 서식 1부. 5. 소방차 통행로 노면표시 및 태양광 조명블록 현황 1부. 6. 소화전 도색, 보온대상 및 관구캡 수요조사 서식 1부. 7. 거주자 주차구획선 내 소화전 설치여부 조사 서식 1부. 끝. 홍은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성일 1팀장 김병욱 119안전센터장 11/07 김영훈 협조자 시행 홍은119안전센터-4169 ( ) 접수 ( ) 우 03604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은중앙로 83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6981-5549 /전송 02)394-0571 / / 부분공개(6)
21559611
20210928084823
본청
홍은119안전센터-4169
D0000041193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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