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구급상황관리센터 상담 매뉴얼」개정(안) 의견 조회 1. 재난대응과-23586(2019.10.16.)호『119구급상황관리센터 상담 매뉴얼 개정(안)의견 조회』와 관련입니다. 2.「119구급상황관리센터 상담 매뉴얼」개정(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니, 각 부서 에서는 ’19.10.17.(목)까지 의견을 구급품질관리(재난관리과 강규훈) 메일로 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한내 미제출 시 의견없음으로 간주 붙임 1. 119구급상황관리센터 상담 매뉴얼 개정(안). 1부. 2. 제출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영동119안전센터장,역삼119안전센터장,수서119안전센터장,개포119안전센터장,세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강규훈 구급팀장 조민호 재난관리과장 전결 10/17 박용호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9234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삼성동)강남소방서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6981-7462 /전송 02-553-3199 / kangki83@seoul.go.kr / 대시민공개
21494268
20210928101922
본청
재난관리과-9234
D00000383925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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