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6호 서식(2)>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6900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들로 734 (노량진동2-3) 전화: 3146-1912 전송: 3146-1908 수도자재관리센터 소장: : 정임근 팀장: : 김미애 담당자 : : 이인호 cadlih@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소장 등록번호 : 수도자재관리센터-22001 이인호 김미애 10/29 代김미애 시행일자 : 2020.10.29. 부분공개(6) 제 목 : 본관청사 후정 집수정 고장펌프 교체작업 시행 협조 예산과목: 배급수비(기본경비), 수선유지교체비(수선유지비) 본관청사 후정 집수정의 고장펌프를 아래(붙임)와 같이 교체 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본관청사 후정 집수정 고장펌프 교체작업 시행 나. 소요예산 : 금3,852,750원(금삼백팔십오만이천칠백오십원) 다. 작업일시 : 2020.11.20.(금) 까지 설치 완료 - 작업위치 : 청사후정 구내식당 집수정의 고장 수중펌프 - 작업내용 : 펌프철거 및 설치, 자동제어 설비 교체, 분전반 점검 및 수리 라. 작업업체 : - 마. 대금지급 : 작업완료 후 채주의 청구에 의거 계좌입금 붙임 : 1. 본관청사 후정 집수정 청소 및 고장 펌프 교체 계획 1부. 2. 작업지침서 1부. 3. 산출조사서 1부 및 견적서 2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 해당없음 사유 - 공공구매 대상제품 아님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장 분임재무관 2020. . . 일상경비출납원 수도사업특별회계 제 목 : 본관청사 후정 집수정 고장펌프 교체작업 시행 지 급 발 의 인 금3,852,750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삼백팔십오만이천칠백오십원) 지 급 내 역 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2020.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2020.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2020.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전자세금계산서(별첨)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21493285
20210928091447
본청
수도자재관리센터-22001
D000004112420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