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을 지키는 의회, 함께 만들어가는 서울 서울특별시의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변경계약 시행(의원수첩 제작 인쇄) 「제10대 후반기 의원수첩 제작 인쇄」물품계약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계약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계약개요 1) 계약건명 : 제10대 후반기 의원수첩 제작 인쇄 물품계약 2) 계약기간 : 2020.9.23. ~ 10.12. 3) 계약금액 : 금17,054,400원(금일천칠백오만사천사백원) 4) 계약업체 : 주식회사 세익피앤디 나. 변경내용 구분 변경전 변경후 비고 계약금액 계약기간 붙임 : 1. 변경계획 1부. 2. 합의각서 1부. 3. 준공기한연기의뢰서 1부. 끝. 주무관 송서현 의정지원팀장 박광선 의정담당관 10/14 이계열 협조자 시행 의정담당관-8815 ( ) 접수 ( ) 우 04519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25 (태평로1가) / http://smc.seoul.kr 전화 02-2180-7792 /전송 02-2180-7808 / yksong@seoul.go.kr / 부분공개(5 6)
21389304
20201016053006
본청
의정담당관-8815
D000004100762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