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 수신자 총무부장 (경유) 제 목 관급자재 변경 계약 의뢰(창덕궁앞 전기공사) 우리 본부에서 시행중인 「창덕궁앞 도성한복판 주요가로 전기공사」에 소요되는 관급자재 수량 변경에 대한 변경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변경내용 납품 요구번호 계약상대자 물품 식별번호 품명 (규격) 납품 기한 단가 (단위:원) 수량 비고 당초 변경 나. 변경사유 : 현장 설치여건 변화에 따른 수량 조정 다. 납품기한 : 2020. 08. 31.(변경없음) 붙임 1. 조달물품매입 요구서(병경) 1부. 2. 변경계약 합의서 각1부. 3. 방침서 1부. 끝. 설비부장 주무관 마동훈 녹색성장과장 오삼록 설비부장 07/06 이달영 협조자 시행 설비부-9749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무교동) 프리미어 플레이스BD 15층 / http://infra.seoul.go.kr/ 전화 02-3708-8638 /전송 02-3708-8659 / mdh@seoul.go.kr / 부분공개(5)
20747513
20210928182212
본청
설비부-9749
D000004032109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