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한 응답소 민원분석시스템 구축」완료보고회 결과 보고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1993 결재일자 2020.5.18.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응답소팀장 시민봉사담당관 홍경숙 代홍경숙 05/18 김정애 협조 주무관 신혜선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한 응답소 민원분석시스템 구축」 완료보고회 결과 보고 2020. 05.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한 응답소 민원분석시스템 구축」 완료보고회 결과 보고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한 응답소 민원분석시스템 구축」사업과 관련하여 완료보고회를 개최하고 그 결과를 보고함. ?? 회의개요 ○ 회 의 명 : 빅데이터 기반 응답소 민원분석시스템 구축 완료보고회 ○ 일 시 : 2020. 5. 13.(수) 16:00 ~ 17:45 ○ 장 소 : 시민청 태평홀 ○ 참 석 자 : 30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과장 외 9명, 관련 부서 및 전문가 8명, 사업 수행사 9명, 응답소 유지보수업체 3명) ?? 진행순서 소요시간(분) 내 용 비 고 16:00~16:05 5‘ 개회 및 참석자 소개 시민봉사담당관 16:05~17:00 55‘ 사업수행 결과 발표 및 시연 ㈜와이즈넛 PM 17:00~17:40 40‘ 질의 응답 참석자 17:40~17:45 5‘ 당부말씀 및 폐회 시민소통기획관 ※ 관련 부서 및 전문가 명단 기관(부서)명 참석자 담당업무 서울시 민원상담 빅데이터 활용방안 연구 120다산콜재단 운영 업무 갈등조정담당관 업무 총괄 부서 업무 점검 및 평가 빅데이터분석팀 업무 총괄 디지털시장실 구축 및 운영 빅데이터 분석 및 활용 연구 인공지능 기반 챗봇서비스 구축 ?? 향후계획 ?? 검사(사) 성과물 인수, 준공처리 : ’20.5.18. ?? 시장보고, 사용자교육 및 오픈 : ’20.6월 ?? 시스템 안정화 및 이용 활성화(3개월) : ’20.5. ~ ’20.8. 붙임 1. 발표자료 1부. 2. 회의록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36.32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_빅데이터기반민원분석시스템구축(20200513)-완료본 v2.0 최종.pdf

    비공개 문서

  • 붙임2_완료보고회 회의록.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한 응답소 민원분석시스템 구축」완료보고회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1993 생산일자 2020-05-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홍경숙 (02-2133-7930) 관리번호 D000003997269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