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알림)

코로나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용산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알림) 1. 관련근거 가. 서울특별시 의용소방대의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16조 소집수당」 나. 市 시민봉사담당관-11320(2020.5.8.)호 「2020년도 상반기 민원등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2. 서울시에서 2020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하여 점검을 실시하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기간 : 2020. 5. 18. ~ 6. 5. / 3주간 ※ 3회 방문예정 나. 대 상 : 본서 3과 9개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①환경 ②맞이태도 ③상담태도 ④종결태도 ⑤전체만족도) 라. 방 법 : 마. 협조사항 - (재난관리과, 예방과) 방문민원 서비스 수준향상 및 품질점검 대비하여 자체계획 수립 - (재난관리과) 의용소방대원은 민원안내 유 경력자로 선발 및 교육 바. 결과조치 : 2020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장은 직원 및 의용소방대원에 대한 자체교육을 철저히 실시하여 민원서비스 만족도 향상으로 청렴자율준수제에 기여하도록 하시고, 나. 현장대응단장은 청사환경 청결 유지 및 민원인 체온체크 등 안내근무 철저토록 교육 다. 재난관리과장(대응총괄팀)은 방문민원 안내에 동원되는 의용소방대원에 대하여 규정에 맞는 소집수당 지급 붙임 1. 2020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세부시행 계획(서울시) 1부. 2. 자주묻는 민원 내용과 답변 1부. 3. 방문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끝. 용산소방서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안전센터 ★담당자 남세진 행정팀장 서인식 소방행정과장 代서인식 소방서장 05/13 김형철 협조자 대응총괄팀장 김명완 시행 소방행정과-5169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전송 02-797-8119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4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20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세부시행 계획(서울시).hwpx

    비공개 문서

  • 자주묻는 민원 내용과 답변(용산소방서).xlsx

    비공개 문서

  • 방문민원응대 품질 점검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용산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5169 생산일자 2020-05-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남세진 관리번호 D000003993955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