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강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코로나19 관련 소방서 대책상황실 당직 근무 방법 변경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2067(2020.1.23.)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경보단계 상향(주의→경계?심각) 대비 ? 감염병 대책상황실 운영 준비 철저 요청” 나. 재난대응과-2562(2020.1.31.)“본부장 지시사항(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관리 철저)” 다. 재난대응과-3425(2020.2.11.)“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대책상황실 및 감염관찰실 근무 철저” 라. 재난대응과-8870(2020.4.17.) 코로나19 관련 소방서 대책 상황실 당직 근무 방법 변경 알림” 2. 우리서 코로나19 대책상황실 당직근무 방법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오니 근무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일시 : ~ ○ 대 상 : ○ 내 용 구분 기존 변경 내용 ○ 변경사유 : 3. 또한 당직근무자는 코로나 상황 보고내용을 숙지하시어 시간내 보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 붙임 1. 1부. 2. 1부. 3.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최승구 구급팀장 설영길 재난관리과장 04/20 우성삼 협조자 담당자 김한솔 시행 재난관리과-2196 ( ) 접수 ( ) 우 07550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50 강서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3663-3191 /전송 02-3662-0590 / kshjun@seoul.go.kr / 부분공개(5)
20220189
20210928215010
본청
재난관리과-2196
D000003978996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