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담당부서 직원 업무태도 관련 민원...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담당부서 직원 업무태도 관련 민원...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에코마일리지 에너지 고객번호 입력 답변과정에서 님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2018년 8월 에코마일리지에 가입하면서 전기고객번호, 가스고객번호를 입력하는 과정에서 잘못된 고객번호를 입력하여 그 동안 에너지 사용량이 저장되지 않았고 2020년 3월에 다시 수정하여 다시 입력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님과 통화를 하면서 불편을 끼쳐드린 점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향후 좀 더 정확하고 친절한 전화응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곽동호 에코마일리지팀장 代최인엽 에너지시민협력과장 03/25 김연지 협조자 시행 에너지시민협력과-242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서소문동) 서울시청 에너지시민협력과 / 전화 2133-3605 /전송 2133-1021 / ajekwak@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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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에코마일리지 담당부서 직원 업무태도 관련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후환경본부 에너지시민협력과
문서번호 에너지시민협력과-2428 생산일자 2020-03-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곽동호 (2133-3605) 관리번호 D000003962044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