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전화: 02-2133-6555 전송: 02-768-8893 서울협치담당관 과장 : 이동식 팀장 : 구재성 담당자 : 이명선 sunny0816@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협치기획팀장 서울협치담당관 등록번호 : 서울협치담당관-1752 이명선 구재성 02/07 이동식 시행일자 : 부분공개(7) 제 목 : 부서 사무용품(명함·봉투) 인쇄비용 지급 협조 원활한 부서업무 추진을 위해 명함·봉투 등 행정 사무용품 구입 인쇄비용을 지급하고 그 비용을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건 명: 부서 사무용품(명함,봉투) 인쇄비용 지급 2. 구매처: 길명문화사(중구 덕수궁길 15 후생동 1층) 3. 금 액: 금804,500원(금팔십만사천오백원) 4. 구매내역: 직원 명함(31명), 사무용 봉투 5. 지급방법: 부서 법인카드로 결제후 법인카드계좌로 입금조치 6. 예산과목: 서울민주주의위원회 서울협치담당관, 행정운영경비(서울민주주의위원회 서울협치담당관),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서울민주주의위원회 서울협치담당관)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수조서 1부. 2. 견적서 및 비교견적서 각 1부. 3.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별도 붙임).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 . . .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부서 사무용품(명함·봉투) 인쇄비용 지급 지 급 발 의 인 금804,500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팔십만사천오백원)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진산아이온 신용카드 매출전표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9735768
20210929003847
본청
서울협치담당관-1752
D00000392946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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