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바우처택시(엔콜, 나비콜) 적극 참여 요구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바우처택시(엔콜, 나비콜) 적극 참여 요구 님 안녕하세요? 바우처 택시 차량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바우처 택시의 콜배차 방식은 고객이 콜을 요청하시면 주변 1Km에서 최대 2.5Km까지 반경을 점차 늘려가면서 자동 배차되는 시스템입니다. 주변에 차량이 없어 콜배차가 어려운 경우에는 전체공지를 띄어 고객에게 갈수 있는 차량들에게 협조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업체에 다시 한번 콜응답을 잘 할 수 있도록 협조 요청하였습니다. 그리고 서울시에서는 대기시간 단축을 위해 엔콜, 나비콜 외 전 택시 사용으로 차량을 증차하고자 다양한 방안을 모색 중에 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콜택시 회사 등과 업무협의를 진행하여 바우처택시 차량이 확대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문의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이용자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보다 편리한 이동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생활이동지원센터(02-2092-0022),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51)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님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노경희 장애인재가복지팀장 유정심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2/05 이병욱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279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451 /전송 02-2133-0839 / kant1724@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회신] 바우처택시(엔콜, 나비콜) 적극 참여 요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2796 생산일자 2020-02-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노경희 (02-2133-7451) 관리번호 D000003927245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