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상담] 서울시 교통지도과 처리불만에 대한 민원답변 (박*희)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상담] 서울시 교통지도과 처리불만에 대한 민원답변 (박희) 안녕하십니까? 께서 민원상담을 통해 접수하신 민원(접수번호 : 20190910901536, 2019. 9.10.)에 대한 검토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의 민원내용은 불법주차문제가 심각한 단독주택가에 거주하는 시민으로 주차단속 요청전화를 해도 오지 않아 서울스마트불편신고 앱에 총 6회(8.31.~9. 9.)의 불법주차신고하였으나 9월10일 신고요건 미충족(신고대상 아님-황색실선이 없어 교차로로 볼 수 없음) 통보를 받았고, 서울스마트불편신고 앱 담당 공무원에게 신고요건의 미충족에 대한 사유를 확인한 결과, 노면상 황색실선이 없어 단속이 불가능하다고 설명을 들어 해당 도로의 노면에 황색실선을 그어 주던지, 불법 주정차시 견인조치한다는 표지부착을 해 달라는 민원을 요청하셨습니다. 의 민원내용 사실확인을 위해 9.18. 오후 현장출장하여 파악한 결과, 보·차도 구분없는 주택가 이면도로 지역으로 해당 도로의 노면 안전표지(황색실선 등) 설치여부는 용산구청에서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조치하여야 할 사항으로 판단됩니다. 의 민원내용은 주변상황과 여건 등을 용산구청(교통행정과)에서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처리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끝. 주무관 서은성 교통지도행정팀장 代박명주 교통지도과장 09/19 代김완신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526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2층 (서소문동) 교통지도과 / 전화 02) 2133-4554 /전송 02) 2133-1446 / suh2036@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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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상담] 서울시 교통지도과 처리불만에 대한 민원답변 (박*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보행친화기획관 교통지도과
문서번호 교통지도과-5264 생산일자 2019-09-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서은성 (02) 2133-4554) 관리번호 D000003817529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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