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 전화상담 민원에 대한 답변 (김*옥)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20 전화상담 민원에 대한 답변 (김옥) 안녕하십니까? 께서 120 전화상담을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 20190914801475, 2019. 9.14.)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께서는 스마트폰 앱을 활용한 불법주정차 신고 우수시민에 대하여 표창 등을 주는 방안을 제안하셨습니다. 께서도 아시는 바와 같이 시민신고제는 성숙한 시민의식을 기반으로 시민들의 자발적인 공익신고로 운영되는 제도의 특성상, 우수 신고자의 표창도 의미가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만, 서울시의 불법 주정차에 대한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교통불편 해소를 목적으로 서울스마트불편신고 앱을 이용되고 있다는 점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고로, 신고하신 시민님에 대하여 신고 4건당 봉사활동 1시간을 인정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참고로,「1365자원봉사 포털」에 회원등록하시고 서울스마트불편신고 앱 시민신고를 하신 시민님에 대하여 우리 시 공간정보담당관에서 봉사활동 인정시간을 일괄 처리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의 계속적인 적극적 참여를 당부드리며, 시민신고제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에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끝. 주무관 서은성 교통지도행정팀장 代박명주 교통지도과장 09/18 오종범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505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2층 (서소문동) 교통지도과 / 전화 02) 2133-4554 /전송 02) 2133-1446 / suh2036@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120 전화상담 민원에 대한 답변 (김*옥)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보행친화기획관 교통지도과
문서번호 교통지도과-5051 생산일자 2019-09-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서은성 (02) 2133-4554) 관리번호 D000003816947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