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서울생활사박물관 휴게공간 및 까페 편의시설공사) 1. 박물관과-9318(2019.8.22.)호 관련입니다. 2. 서울생활사박물관 임시개관 관련 박물관 이용객 편의증진 및 실무관 근로환경 개선을 위한 시설공사를 시행하고자 아래와 같이 계약을 요청합니다. 가. 공 사 명 : 서울생활사박물관 휴게공간 및 까페 편의시설공사 나. 소요예산 : 다. 계약기간 : 착수일로부터 20일 라. 계약방법 : 1인 견적 수의계약 -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제1항제2호 - 사 유 : 추정가격 2천만원이하 공사로서 유사공사 수행실적이 다수인 업체임 사. e-호조 지출품의번호 : 63번 붙 임 : 1. 사업방침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 각 1부. 5.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 1부. 7. 부당계약 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녹색제품적용가능검토서 1부. 9. 업체 증빙자료 각 1부. 끝. 박물관과장 주무관 채종철 시민생활사박물관조성추진반장 김양균 박물관과장 08/30 최원규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박성제 계약총괄팀장 이정렬 시행 박물관과-9602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레이스빌딩 5층 / 전화 02-2133-8280 /전송 02-2133-0740 / time@seoul.go.kr / 부분공개(5)
18577204
20210929070229
본청
박물관과-9602
D000003803600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