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전화삼담] 민원내용 답변 (이*정)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20전화삼담] 민원내용 답변 (이정) ○ 안녕하십니까? ○ 께서 120전화상담(2019. 7.29, 20190729806230호)로 접수한 민원에 대한 검토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의 민원내용은 영등포구 신길로 266(영등포동 577-26호)앞에서 영등포 지하차도 방향으로 가는 도로를 택시기사들이 휴게소처럼 불법 주·정차공간으로 사용하는 공간이 있는데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으로 신고시 상기 민원지역은 예외적으로 사진등록없이 주·정차 단속 가능한지 여부와 서울시 담당자가 나올 수 있는지에 대한 답변을 요청하는 내용으로 판단됩니다. ○ 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검토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을 통한 시민신고제는 단속공무원의 현장출장 없이 시민신고에 의해 실시간으로 단속효과를 거양하기 위해 시행되는 제도로서 - 사진은 법적으로 증거력 있는 법령위반 사실관계를 확정하는 것으로 현장사진 등록은 반드시 필요하며 - 동 구간은 자치구에서 단속하는 구간이므로 현장단속 출장 가능여부는 영등포구 주차문화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의 문의사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내용에 대하여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교통지도과 서은성 주무관(☏ 02-2133-4554)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서은성 교통지도행정팀장 주호돈 교통지도과장 08/05 代주호돈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89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2층 (서소문동) 교통지도과 / 전화 02) 2133-4554 /전송 02) 2133-1446 / suh2036@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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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전화삼담] 민원내용 답변 (이*정)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보행친화기획관 교통지도과
문서번호 교통지도과-891 생산일자 2019-08-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서은성 (02) 2133-4554) 관리번호 D000003785104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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