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양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89. 서울시 재난심리회복 상담 신청서 보고(양천) 1. 2019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현장대응행정편”「19.화재피해시민 지원프로그램 운영」과 관련입니다. 2. 양천소방서 관내에서 발생한 화재 피해자에 대한 서울시 재난심리지원센터 연계 치료를 다음과 같이 신청하고자 합니다. 가. 사고발생일시 : 나. 사고발생장소 : 다. 사고발생개요 : 라. 재난심리회복 상담 신청자 : 1명 연번 대 상 자 주 소 연 락 처 비고 1 마. 화재 피해자 심리상태 1) 갑작스런 화재로 인한 정신적 충격과 불안함 호소 2) 화재로 인한 재산피해에 우울해함 바. 자체 심리치료 실시(재난 심리치료 지원단 가동) - 2019. 7. 30. (화) 19:12 ~ 20:40 사. 서울시 재난심리지원센터 연계 추진 1) 자체상담 후 화재피해자 1명 대한적십자사 연계추진 결정 2) 재난심리회복 상담 신청서(1부) 작성 붙임 재난심리회복지원 상담신청서 1부. 끝. 양천소방서장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현장대응단장),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회장 담당자 서동민 지휘2팀장 김윤규 현장대응단장 08/01 이진희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4953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 전화 02-2652-5084 /전송 02-2652-5085 / / 부분공개(6)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18369840
20210929082102
본청
현장대응단-4953
D00000378302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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