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답변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 님 안녕하십니까? 지난번 님께서는 기초생활수급자 대상으로 취업을 할 수 있는 실질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제도를 마련해달라는 건의를 하셨고, 이에 대한 답변으로 기초생활수급자를 대상으로 자활 및 취업을 위한 교육을 보건복지부에서 진행하고 있으므로, 서울시에서는 별도의 교육제도가 마련되지 않음을 안내한 바 있습니다. 님께서는 소방안전교육, 경비안전교육 등 원하시는 직장에 취업을 위해 그에 따른 실질적인 교육을 받기를 희망하시는 것으로, 보건복지부의 자활사업을 통해 받지 못하는 교육을 서울시에서 제도로 마련해달라는 내용으로 다시 건의를 주셨습니다. 건의하신 사항에 대해 향후 관련부서와 협의하여 지원가능성 등을 충분히 검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님 가정의 건강과 평화가 늘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정태영 생활보장팀장 代백현기 복지정책과장 07/10 이해선 협조자 시행 복지정책과-1677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7339 /전송 02-2133-0718 / ty962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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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정책과
문서번호 복지정책과-16778 생산일자 2019-07-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태영 (02-2133-7339) 관리번호 D000003755604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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