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북부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아리수토탈서비스 4월 납기 사용량 격증수전 선제적처리 보고 1. 현장민원과-2845(2018.2.21.)호와 관련입니다. 2. 아리수토탈서비스 사용량 격증 수용가에 대한 선제적 연계처리를 시행하고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대 상 : 직전검침대비 40%이상 격증 수전 중 선별 나. 검침기간 : 2019. 3. 21. ~ 2019. 4. 8. 다. 처리기한 : 2019. 4. 17.까지 라. 처리방법 사용량격증수전 분류 (아리수토탈서비스 담당) ? 옥내누수진단 실시 (옥내누수진단 지역 담당) ? 누수요금감면 접수 (옥내누수진단 지역 담당) 마. 처리내역 (단위 : 건) 구분 사용량 격증 수전 선제적 처리 계 강북구 도봉구 노원구 합계 536 147 166 223 55 3월 납기 (2.21.∼3.8.) 누수의견(81코드) 123 31 29 63 원인불명(87코드 중) 413 116 137 160 ※ 선제적 연계처리 ? 아리수인포시스템 상 직전 검침 대비 40%이상 격증수전 자료 분류 ? 검침원 누수의견 및 격증 원인불명 수용가 중 선별, 방문협의 후 옥내누수진단 실시 ? 누수발견 시 수리 및 누수요금감면 안내 후 별도의 감면 신청절차 없이 고객지원시스템에 연계하여 옥내누수요금 감면 붙임 3월 납기 급수 사용량 40%이상 격증 수용가 1부. 끝. 주무관 이선희 현장민원과장 05/08 김맹순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7761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번동 377) / 전화 3146-2904 /전송 3146-2929 / / 부분공개(6)
17767558
20210929115614
본청
현장민원과-7761
D000003619317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