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아리수토탈서비스 교육 결과보고

2019년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아리수토탈서비스 교육결과 보고 주무관 주무관 현장민원과장 결 재 이선희 양영상 05/01 김맹순 협 조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아리수토탈서비스 교육을 실시 후 아래와 같이 보고드립니다. 2019. 5. 1.(수) 보 고 자 : 행정6급 이선희 ? 근거 ? 2019년 시민만족도 행상을 위한 아리수토탈서비스 교육계획(현장민워과-6998, ’19.4.25.) ? 교육개요 ? 일 시 : 2019. 4. 30.(월) ? 장 소 : 4층 여유랑 ? 강 사 : 현장민원과 양영상(아리수토탈서비스 총괄) ? 참석자 : 17명(수질검사:6명, 급수불편:7명, 옥내누수진단:4명) ※ 불참자 : 교육 3명 ? 교육결과 ? 주요교육내용 - 선제적·종합적 민원처리를 위한 업무숙지 - 친절하고 깔끔한 현장민원처리 및 기타불편사항 확인 - 복장 등 이미지 관리 및 끝인사 등 마무리 철저 - 시민평가단 평가 일정 안내 · 평가 횟수 : 연 2회(6월, 9월) · 평가 방법 : 미스터리샤퍼 방식 및 전화설문 ? 교육사진 ? 근무복(조끼) 현장 지급 : 20벌 - 급수운영과(4벌), 시설관리과(3벌). 현장민원과(6개), 행정지원과(7개) 붙 임 : 2109년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아리수토탈서비스 교육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7.53 M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9년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아리수토탈서비스 교육계획.hw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아리수토탈서비스 교육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7319 생산일자 2019-05-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선희 (3146-2904) 관리번호 D0000036150538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아리수토탈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