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아리수토탈서비스 교육결과 보고 주무관 주무관 현장민원과장 결 재 이선희 양영상 05/01 김맹순 협 조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아리수토탈서비스 교육을 실시 후 아래와 같이 보고드립니다. 2019. 5. 1.(수) 보 고 자 : 행정6급 이선희 ? 근거 ? 2019년 시민만족도 행상을 위한 아리수토탈서비스 교육계획(현장민워과-6998, ’19.4.25.) ? 교육개요 ? 일 시 : 2019. 4. 30.(월) ? 장 소 : 4층 여유랑 ? 강 사 : 현장민원과 양영상(아리수토탈서비스 총괄) ? 참석자 : 17명(수질검사:6명, 급수불편:7명, 옥내누수진단:4명) ※ 불참자 : 교육 3명 ? 교육결과 ? 주요교육내용 - 선제적·종합적 민원처리를 위한 업무숙지 - 친절하고 깔끔한 현장민원처리 및 기타불편사항 확인 - 복장 등 이미지 관리 및 끝인사 등 마무리 철저 - 시민평가단 평가 일정 안내 · 평가 횟수 : 연 2회(6월, 9월) · 평가 방법 : 미스터리샤퍼 방식 및 전화설문 ? 교육사진 ? 근무복(조끼) 현장 지급 : 20벌 - 급수운영과(4벌), 시설관리과(3벌). 현장민원과(6개), 행정지원과(7개) 붙 임 : 2109년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아리수토탈서비스 교육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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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121300
본청
현장민원과-7319
D0000036150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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