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문자신고 접수]정선종담당자에게 직접 민원접수를 요청 ...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20문자신고 접수]정선종담당자에게 직접 민원접수를 요청 ...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선, 님께서 서울시청 방문 시 느끼신 불친절한 태도에 대해 말씀해주신 것에 대해서는 재발하지 않도록 더욱 힘쓰겠습니다. 다만, 님께서 말씀한신 장애우 끌어내기 등은 사실이 아니며, 당시 모든 대화는 경어를 사용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서울시청 방문 시 느끼셨던 불친절에 대해서는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시민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서울시청주변 질서 확립에 협조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님의 가정과 건강에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정선종 통신관리팀장 임승철 총무과장 04/19 김혜정 협조자 시행 총무과-1260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7층(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58 /전송 02-2133-0772 / sunjong.chu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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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문자신고 접수]정선종담당자에게 직접 민원접수를 요청 ...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12607 생산일자 2019-04-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선종 (02-2133-5658) 관리번호 D000003607076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청사관리 > 청사일반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