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회신(태릉교통 대폐차 차종)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회신(태릉교통 대폐차 차종)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시내버스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태릉교통에서 운행하는 1155 노선버스의 노후차량에 대하여 향후 대폐차 시 ‘2019년식 뉴슈퍼에어로시티 개선형 일반형’으로 출고해 달라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을 태릉교통에 확인한 결과, 2008년식 차량은 제조사 출고지연에 따라 5회차 연장사용 중이며, 2010년식 차량은 대폐차 시기가 도래하지 않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제조사와 조율하여 빠른 시일 내에 대폐차하도록 요청하였으며, 대폐차 전까지는 대상차량의 차량정비점검에 만전을 기하여 시민들의 교통편의 및 안전을 증진하도록 요청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운수회사의 차량구매 및 운영은 차량 유지 관리, 운영 노선의 도로여건, 운전자 운행 형태 등 운수회사별 운행여건과 경영에 적합한 차종을 운수회사가 선택하여 구매하므로 특정 차종에 대해 전달하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님 가정에 행복과 평온이 넘치시기를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주진형 경영지원팀장 최재욱 버스정책과장 04/18 오희선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1101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서울특별시청 서소문청사 1동 7층 / 전화 02-2133-2277 /전송 02-2133-1049 / jjh121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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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회신(태릉교통 대폐차 차종)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버스정책과
문서번호 버스정책과-11017 생산일자 2019-04-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주진형 (02-2133-2277) 관리번호 D000003605683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