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처리(서울시 사회복지 정책 관련 기관방문 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처리(서울시 사회복지 정책 관련 기관방문 요청) 안녕하세요. 서울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시는 국내외에서 많은 기관 방문을 받고 있으나, 기관 여건으로 인해 방문요청자에 대해 내부적인 검토 후에 추진하고 있습니다. 검토를 위해 몇가지 세부 질문사항에 응답을 부탁드리며 기관방문은 공식문서 발송 등 절차를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방문이 결정될 경우 일정은 4.15(월) 15:00 ~ 16:00 가능하며 한국어가 가능한 통역자를 대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허선미 복지정책팀장 박원근 복지정책과장 03/29 이해선 협조자 시행 복지정책과-8301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7316 /전송 / sunmi@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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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처리(서울시 사회복지 정책 관련 기관방문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정책과
문서번호 복지정책과-8301 생산일자 2019-03-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허선미 (02-2133-7316) 관리번호 D000003590576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