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교육 일지

문서번호 상황대응과-4117 결재일자 2019.3.25.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주무관 재난관리총괄팀장 상황대응과장 결 재 방학신 송준서 03/25 박종진 협 조 교육 일지 교육일시 2019.3.22.(금) 14:30~15:00 교 관 외부강사(시민봉사담당관 지원) 교육대상 전직원 교육제목 민원응대교육(원-포인트레슨) 교 육 내 용 ○ 세부 내용 구 분 시간 내 용 적극적 참여를 위한 마음열기 5분 동기부여를 위한 Ice-breaking 가벼운 게임 및 체조로 집중도를 높이기 전화응대의 핵심 찾기 20분 친절한 전화응대 사례 듣고 특징 찾기 불친절한 전화응대 사례 듣고 원인 찾기 부서별 18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공유 후 개선점 코칭 실천력을 높이는 마음다지기 5분 2019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안내 실천력을 높이는 구호로 과정 정리 ○ 교육 모습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교육 일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안전총괄실 안전총괄관 상황대응과
문서번호 상황대응과-4117 생산일자 2019-03-25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방학신 (02)2133-8522) 관리번호 D000003585671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