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뚝도아리수정수센터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수도박물관 사무실 냉장고 조달구매 시행 1. 수도박물관-999(2019.3.14)호와 관련입니다. 2.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사무실 냉장고를 아래와 같이 조달구매 하고자 합니다. 가.건 명 : 수도박물관 사무실 냉장고 구매 나.소요예산 : 금663,560원(금육십육만오백육십원) 다.구매품목 : 붙임 물품매입요구내역서 참조 라.구매방법 : 조달구매(제3자 단가계약 제품) 마.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로부터 15일 바.납품장소 : 뚝도아리수정수센터 수도박물관 아리사무실 사.예산과목 : 자본적지출,유형자산취득,공기구비품,자산취득비 등,자산취득비 붙임: 1. 수도박물관 사무실 냉장고 구매 계획 1부. 2. 물품매입요구내역서 1부. 3. 상품상세정보(나라장터 종합쇼핑몰) 1부. 끝. 주무관 화민숙 수도박물관장 03/14 고채현 협조자 시행 수도박물관-1010 (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7 서울시뚝도정수센터 수도박물관 / 전화 3146-5938 /전송 3146-5508 / hms5103@seoul.go.kr / 대시민공개
17376677
20210929141106
본청
수도박물관-1010
D000003577962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