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친서민·고객 중심 동절기 생활안전 지원업무 강화 결과 보고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양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친서민·고객 중심 동절기 생활안전 지원업무 강화 결과 보고 1. 재난관리과-7691(2018.11.30.)호『2018년 친서민·고객 중심 동절기 생활안전 지원업무 강화 계획 보고(알림)』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겨울철 재난으로부터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자 친서민? 고객 중심 동절기 생활안전 지원업무 강화 대책 추진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추진기간 : 연중 ※ 2018. 11. ~ 2019. 2. 기간(겨울철 재난안전대책 추진기간) 중 집중 실시 나. 추진부서 : 각 부서,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다. 추진내용 1) 「119생활안전대」운영 강화 - 편 성 : 6개대(안전센터 5, 구조대 1) - 업무범위 : 7개유형 (벌집제거, 동물포획, 잠금장치, 안전조치, 자연재난, 전기, 가스) 2) 겨울철 산악사고 예방 및 대응강화 - 우리서 해당사항 없음(특수구조단 해당) 3) 폭설시 제설 및 빙판 제거 활동 강화 - 대 상 : 폭설로 인한 빙판 또는 소방차 출동 장애지역 - 동 원 :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 등 - 내 용 : 빙판제거, 염화칼슘 살포 등 해빙작업 등 4) 한강 교량 투신자살 예방 및 신속한 대응 - 우리서 해당사항 없음(특수구조단 해당) 끝. ★담당자 이동규 구조팀장 노봉섭 재난관리과장 02/15 김선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86 ( ) 접수 ( ) 우 08058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 전화 02-6981-8651 /전송 02-2652-2286 / ldg119@seoul.go.kr / 대시민공개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친서민·고객 중심 동절기 생활안전 지원업무 강화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886 생산일자 2019-02-15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동규 (02-6981-8651) 관리번호 D000003558290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