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맞춤형복지제도 운영관련 질의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행정안전부장관(지방인사제도과장) (경유) 제목 맞춤형복지제도 운영관련 질의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시에서는 ’19년도 맞춤형복지제도 운영계획을 수립하면서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부담 완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우리시가 함께 추진중에 있는 제로페이 사업 활성화에 참여하고자 복지포인트의 일부(50P~200P)를 제로페이로 사용하도록 배정하였습니다. 3. 이와 관련하여 복지포인트를 제로페이로 일부 배정한 것이“지방공무원 맞춤형 복지제도 운영기준 표준안(‘16.10월, 행안부지침)등 관련 규정에 위배되는지 여부에 대해 질의하오니 답변회신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맞춤형복지제도 운영관련 질의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최영하 후생복지팀장 김경섭 인력개발과장 02/12 김기봉 협조자 시행 인력개발과-296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특별시청 7층 인력개발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771 /전송 02-2133-0775 / slowcheetah@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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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복지제도 운영관련 질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인력개발과
문서번호 인력개발과-2967 생산일자 2019-02-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영하 (02-2133-5771) 관리번호 D000003555582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인사 > 공무원후생복지지원 > 후생복지위원회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