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재난현장급식차량 물품 구매대금 지급의뢰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28558(2013.11.11)호 『자체 감사결과에 따른 업무개선 알림』 나. 현장지휘대-11687(2013.11.19.)호 『재난현장급식차 비축 물품(컵라면) 배정 계획 및 구매 방법 안내』 다. 재난관리과-675(2016.1.27.)호 『119 현장회복팀 운영계획 알림』 라. 재난관리과-105(2018.1.4.)호 『겨울철 재난현장 대응활동에 따른 지원 대책 보고(알림)』 2. 위와 관련, 재난현장급식차량의 긴급급식 구매대금을 다음과 같이 지급의뢰합니다. 가. 구매일시 : 2018. 11. 14.(수) 나. 구매업체 : CU 편의점, 뚜레쥬르, 정할인마트 다. 구매내용 : 빵,우유등(카드전표 구매내역 참조) 라. 금 액 : 금195,360원(금일십구만오천삼백육십원) 마. 입금계좌 : 붙임1. 출동지령서 1부. 2. 재난현장 운영일지 1부. 3. 재난현장 급식차 비축물품 출납대장 1부. 4. 인수증(원본 인편 송부) 1부. 5. 신용카드매출전표(원본 인편 송부) 1부. 끝. 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현우 3팀장 김욱 119안전센터장 11/20 이화순 협조자 시행 휘경119안전센터-5169 ( ) 접수 ( ) 우 02501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망우로 106 휘경119안전센터 / http://fire.seoul.kr 전화 02-2213-0119 /전송 02-2212-2119 / hgh111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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