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재난현장급식차량 물품 구매대금 지급의뢰

동대문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재난현장급식차량 물품 구매대금 지급의뢰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28558(2013.11.11)호 『자체 감사결과에 따른 업무개선 알림』 나. 현장지휘대-11687(2013.11.19.)호 『재난현장급식차 비축 물품(컵라면) 배정 계획 및 구매 방법 안내』 다. 재난관리과-675(2016.1.27.)호 『119 현장회복팀 운영계획 알림』 라. 재난관리과-105(2018.1.4.)호 『겨울철 재난현장 대응활동에 따른 지원 대책 보고(알림)』 2. 위와 관련, 재난현장급식차량의 긴급급식 구매대금을 다음과 같이 지급의뢰합니다. 가. 구매일시 : 2018. 11. 14.(수) 나. 구매업체 : CU 편의점, 뚜레쥬르, 정할인마트 다. 구매내용 : 빵,우유등(카드전표 구매내역 참조) 라. 금 액 : 금195,360원(금일십구만오천삼백육십원) 마. 입금계좌 : 붙임1. 출동지령서 1부. 2. 재난현장 운영일지 1부. 3. 재난현장 급식차 비축물품 출납대장 1부. 4. 인수증(원본 인편 송부) 1부. 5. 신용카드매출전표(원본 인편 송부) 1부. 끝. 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현우 3팀장 김욱 119안전센터장 11/20 이화순 협조자 시행 휘경119안전센터-5169 ( ) 접수 ( ) 우 02501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망우로 106 휘경119안전센터 / http://fire.seoul.kr 전화 02-2213-0119 /전송 02-2212-2119 / hgh1113@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8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지령서.pdf

    비공개 문서

  • 운영일지.hwpx

    비공개 문서

  • 재난현장급식차 비축물품 출납대장(동대문).hwpx

    비공개 문서

  • 인수증.pdf

    비공개 문서

  • 카드매출전표.zi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재난현장급식차량 물품 구매대금 지급의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휘경119안전센터
문서번호 휘경119안전센터-5169 생산일자 2018-11-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현우 (02-2213-0119) 관리번호 D000003494274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