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내구년한 초과물품 교체에 따른 물품구매 1. 재무과-48562(2018.10.23.)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부서 내 노후 사무용ㆍ가전류 물품교체 요청에 따른 직원용 행정사무 물품을 아래와 같이 조달구매 및 물품구매 하고자 합니다. 가. 물품교체 대상 신규 물품구매 ? 구매품목 : 문서세단기, 냉장고 (단위 : 원) 구 분 물품명 모델명/규격 수량 산출가격 계 설치장소 비 고 문서세단기 (문서 파쇄기) GEM-2027 480×470×950 1 1,191,300 1,956,730 사무실 내 ※ 조달구매 조달수수료(0.54%) 6,430 (원미만 절사) 냉장고 (삼성전자) RT38K5039WW (용량 : 381ℓ) 675×1,785×668 1 759,000 (부가세 포함) 탕비실 ※ 수의계약(일반구매) (교체대상 제품이 설치장소에 필요한 규격/용량(ℓ)이 조달청 종합 쇼핑몰에 제품이 없음) 나. 구매방법 : 조달구매(조달청 종합 쇼핑몰)/수의계약(일반구매) 다. 지출방법 ㆍ조달구매 : 물품매입요구서 작성 등 재무과 발송, 물품검사조서 작성 ㆍ일반구매 : 일반지출 내부결재 및 관련서류 결산물품팀 제출 등 계약의뢰(재무과 계약담당 팀)제출 라. 검수장소 : 중구 무교로 21 더익스체인지서울 9층 푸른도시국(공원조성과) 마. 예산과목 : 조직)재무국 재무과,정책)회계및계약제도개선,단위)회계제도개선및효율적운영 세부)물품구매및재무관리효율화,편성)자산취득비,통계)자산및물품취득비(405-01) 바. 물품교체 및 조치사항 - 교체대상 물품 조달구매 등 일반구매 계약의뢰 요청(재무과) - 노후물품 재무과 자재창고 반납 - 물품관리시스템(반납/교체물품) 등록처리 등 붙임 : 1. 2018노후물품교체 및 신규구매 물품예산 사용요청 1부. 2. 노후 사무용ㆍ가전류 제품교체 수요조사 제출 1부. 3. 2018년(4분기)행정사무물품 구매 예산집행계획 통보 1부. 4. 신규 교체물품 대상 품목 사진 1부. 끝. 주무관 윤진국 공원행정팀장 정순은 공원조성과장 10/25 최현실 협조자 결산물품팀장 代이경선 시행 공원조성과-11543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2058 /전송 2133-1081 / jjjjk9@seoul.go.kr / 부분공개(6)
16382876
20210924185221
본청
공원조성과-11543
D000003474104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