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점검 관련 자료제출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행정운영과장) (경유) 제목 2018년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점검 관련 자료제출 행정운영과-8621(2018.8.20.)호 관련 다음과 같이 제출합니다. 가. 자체점검 실적 : 2회 연번 점검일자 (기간) 점검대상 점검자 점검내용 점검결과 (요약) 비고 1 18.3.26-30 (5일) 과별 4명씩 (총 20명) -미스터리샤퍼 방식 우수 2 18.6.25-29 (5일) 과별 4명씩 (총 20명) -미스터리샤퍼 방식 양호 나. 기관장 교육 : 3회 연번 교육일자 참석인원(명) 교육내용 비고(사진) 1 2018.2.14 8 -전화 및 방문민원 친절응대 교육 2 2018.3.13 119 -민원 상담유형별 대처법 및 시민공감 소통능력 향상 3 2018.6.28 126 -본부 전화응대서비스 점검안내 -고객맞이 및 종결 인사 철저 붙임 : 증빙자료 1부. 끝. 남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조재형 행정관리팀장 신민철 행정지원과장 전결 08/20 유정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9295 ( ) 접수 ( ) 우 0450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arisu.seoul.go.kr 전화 3146-1511 /전송 3146-1529 / zojo1@seoul.go.kr / 부분공개(5,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8년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점검 관련 자료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9295 생산일자 2018-08-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재형 (3146-1511) 관리번호 D000003426289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