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행정운영과장) (경유) 제목 2018년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점검 관련 자료제출 행정운영과-8621(2018.8.20.)호 관련 다음과 같이 제출합니다. 가. 자체점검 실적 : 2회 연번 점검일자 (기간) 점검대상 점검자 점검내용 점검결과 (요약) 비고 1 18.3.26-30 (5일) 과별 4명씩 (총 20명) -미스터리샤퍼 방식 우수 2 18.6.25-29 (5일) 과별 4명씩 (총 20명) -미스터리샤퍼 방식 양호 나. 기관장 교육 : 3회 연번 교육일자 참석인원(명) 교육내용 비고(사진) 1 2018.2.14 8 -전화 및 방문민원 친절응대 교육 2 2018.3.13 119 -민원 상담유형별 대처법 및 시민공감 소통능력 향상 3 2018.6.28 126 -본부 전화응대서비스 점검안내 -고객맞이 및 종결 인사 철저 붙임 : 증빙자료 1부. 끝. 남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조재형 행정관리팀장 신민철 행정지원과장 전결 08/20 유정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9295 ( ) 접수 ( ) 우 0450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arisu.seoul.go.kr 전화 3146-1511 /전송 3146-1529 / zojo1@seoul.go.kr / 부분공개(5,6)
15909949
20210925011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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