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 목 2018년 상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 관련 교육결과 제출 1. 행정운영과-7786(2018.7.27.)호 및 행정지원과-16175(2018.7.31.)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민원 처리 관련 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가. 민원처리 교육 결과 일 시 장 소 참석인원 교 관 내 용 18. 8.7.(화) 과사무실 현원:38명 참석:27명 시설관리과장 - 민원 처리 철저로 지연민원? 유사민원 최소화 - 응답소 민원 처리 요령 숙지 철저 등 붙임 교육일지 1부. 끝. 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문정화 시설관리팀장 代정수용 시설관리과장 08/08 박은선 협조자 시행 시설관리과-14562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전화 3146-3993 /전송 3146-4039 / rkdtjtneh@seoul.go.kr / 대시민공개
15841144
20210925021902
본청
시설관리과-14562
D000003419802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