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2018년도 비상소화장치함 안내문 등 구매대금 지급의뢰 1. 관련근거 가. 市 재난대응과-2042(2018.1.26.)호 『2018년도 소방용수 업무 관련 예산 배정 알림』 나. 재난관리과-4565(2018.7.10.)호 『2018년도 비상소화장치함 안내문구등 구매계획 보고』 다. 재난관리과-4865(2018.7.24.)호 『2018년도 비상소화장치함 안내문 등 배정 계획(알림)』 2. 위와 관련 우리 서 관내 비상소화장치함 안내문 등 구매 대금을 다음과 같이 지급 의뢰합니다. 가. 건 명 : 비상소화장치함 안내문구 등 구매 나. 구매품목 : 안내문 등 3종 129점 - [붙임1] 참고 다. 소요예산 바. 납품일자 : 2018.7.24.(화) 사. 납품장소 : 강동소방서 대응총괄팀 아. 검사방법 : 관능검사 자. 검 사 자 : 소방교 박주혁 및 각 부서 담당자 차. 예산항목 : 소방용수시설 등의 설치 및 보수 - 공공운영비 붙임 1. 안내문등 구매품목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2부. 4. 물품검사(수) 조서 1부. 5. 신용카드 결제영수증 1부. 6. 사업자등록증(우리상사)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박주혁 대응총괄팀장 홍성원 재난관리과장 07/27 박상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956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 강동소방서 (성내동) / http://fire.seoul.go.kr/kangdong/ 전화 02-483-0119 /전송 02-489-2119 / jooswat@seoul.go.kr / 부분공개(7)
15760903
20210925033113
본청
재난관리과-4956
D000003412169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