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지원과-18239 결재일자 2018.7.23. 공개여부 부분공개(6 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서부수도사업소장 안현숙 김광석 서경만 07/23 박영헌 협 조 주무관 안용창 2018년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결과 보고 2018. 7. 20. 서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 홍 보 ● 사업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 구내식당 위탁운영 업체 선정 결과 보고 현재 운영업체(삼주)의 계약기간 만료에 따라 실시한 구내식당 위탁운영 업체 선정위원회 개최 결과, 아래와 같이 위탁운영 업체를 선정하고 그 결과를 보고함. Ⅰ 선정위원회 개최 개요 일 시 : 2018. 07. 20.(금)16:00~17:30(1시간30분) 장 소 : 서부수도사업소 5층 강당 내 용 : 제안업체 PT설명회 및 평가 후 업체 선정 ? 발표순서 : ? 제누인 ? 삼주외식(주) ?이든푸드서비스(주) 평가방법 : 선정위원 최고 점수 및 참가직원 현장투표 결과 합산 ? 선정위원 50%(위원중 최고, 최저 점수 제외) ? 참가직원 현장 투표 50% 평가 위원 : 선정위원회 위원(20명) 현장참여 직원 (22명) ? 위원장 ? 행정지원과장(1), 부위원장 - 급수운영과장, 시설관리과장(2) 각 부서 대표(17명), ※ 위원장, 간사 평가 제외 Ⅱ 선정 결과 선정업체: 이든푸드서비스(주) 선정위원회 참석 위원 및 참가직원 ? 선정위원 : 20명 전원 참석 ? 참가직원 : 25명 참석 중 22명 투표 업체별 득점 현황 발표 순서 득점순위 제안업체 평가위원 (50%) 참가직원 (50%) 합 계 비고 1 3 제 누 인 31.8 2.3 34 2 2 삼주외식(주) 40.7 15.9 56.7 3 1 이든푸드서비스(주) 44.4 31.8 76.2 선정 ? 평가위원 평점 : 중 최고 · 최저점수를 제외한 16명 위원 50% 반영 - 제 누 인 : 50 × 1,018/1,600 = 31.8 - 삼주외식 : 50 × 1,303/1,600 = 40.7 - 이든푸드 : 50 × 1,423/1,600 = 44.4 ? 참가직원 : 22명 투표 50% 반영 - 제 누 인 : 50 × 1/22 = 2.2 - 삼주외식 : 50 × 7/22 = 16.0 - 이든푸드 : 50 × 14/22 = 31.8 이든푸드서비스(주) 제안 내용 ? 식 대 : 중 · 석식 4,200원, 조식(죽, 라면 2,000원, 계란 1,000원) ? 식수인원 : 일 평균 80명 기준 ※ 식대 및 의무식수 인원은 계약전 사전 협의 후 결정 위탁운영 기간 : 2018. 09. 01. ~ 2019. 08. 31. ? 위탁기간 종료 전 직원설문조사 결과에 따라 재계약 가능 Ⅲ 향후일정 계약서 작성 및 운영 개시 ? 위탁운영 계약서 작성 : ’18. 8. 20한 ? 물품 인수 인계 : ’ 18. 8. 21. ~ 8. 31. ? 위탁운영 선정업체에 의한 식당운영 개시 : ’ 18. 9. 01. 사전 인수 인계 철저 : 비품 인수 및 공과금 납부 점검 등 붙임 : 1.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의결서 1부. 2. 평가결과 집계표 1부. 3. 참가직원 명단 1부. 끝.
15726736
20210925040405
본청
행정지원과-18239
D000003408346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