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관리팀-5207 결재일자 2018.5.23.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광암아리수정수센터소장 한기수 권영철 05/23 代정선교 협 조 주무관 윤충용 『지열 히트펌프 조달구매 관련사항 보고』 2018. 5. 행정관리팀 지속 가능성 ● 정책·계획 등의 지속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지역경제 발전, 사회적 형평성, 환경의 보전 등 □ □ 『지열 히트펌프 조달구매 관련사항 보고』 우리센터와 나라장터의 조달구매로 계약체결된 지열히트펌프 조달구매에 대하여 납품업체로부터 납품일정 연기 요청이 있어 보고함. □ 조달구매 내역 ○ 계약건명 : 지열히트펌프 조달구매(모델 GSKE-030R2B?수량 : 2대) ○ 계약금액 : 금46,000,000원(금사천육백만원) ○ 계약일시 : 2018.03.27 ○ 납품요구번호 : 12-18-2-15183-00 ○ 계약업체 : 신성엔지니어링(주), 대표 박대휘 ○ 납품기한 : 2018.05.26 □ 납품일정 연기사유 ○ 연기사유 : 주요 수입부품 입고 지연으로 제작완료 납품연기 ○ 납품예정일 : 2018.06.12(약17일 지체예정) □ 행정사항 ○ 납품기한(2018.05.26) 지체에 따른 지연배상금 부과사항 관련업체 통보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의 물품계약 일반조건 제7절 계약 이행의 지체, 제1항(지연배상금)의 규정에 의거 처리
15320493
20210925102111
본청
행정관리팀-5207
D000003366413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