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도 상반기 본청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 시민봉사담당관-10373호(2018.5.2)와 관련입니다. 2. 민원접점 부서의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하여 2018년도 상반기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예정이오니 각 과에서는 전화민원 응대에 더욱 노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직원에게 안내 부탁드립니다.. 가. 점검대상 : 총 308개소(본청, 사업소, 투자출연기관 등) 나. 점검기간 : 2018. 5. 8 ~ 6. 8(기간중 기관별 5회 점검) 다. 점검항목 : 6개항목 (총 100점 만점) -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50), 종결태도(10), 전체만족도(10) 붙 임 : 1. 2018년도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상반기 점검대상 및 점검표 각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조재형 행정관리팀장 代이은옥 행정지원과장 05/03 유정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0474 ( ) 접수 ( ) 우 0450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arisu.seoul.go.kr 전화 3146-1511 /전송 3146-1529 / zojo1@seoul.go.kr / 대시민공개
15193352
20210925122356
본청
행정지원과-10474
D0000033536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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