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및 표기물 배정 알림 1. 관련근거 가. 2018년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3.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나. 재난관리과-3629(2018.4.19.)호 『2018년도 비상소화장치 표기물 구매 계획』 다. 재난관리과-3630(2018.4.19.)호 『2018년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구매 계획』 2. 2018년도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 및 표기물 구매에 따른 배정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해당부서는 참고하시고 기간 내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기간 : 2018. 5. 3.(목) ~ 2018. 5. 4.(금) 나. 배정장소 : 재난관리과 3층 사무실 다. 배정물품 : 단일호스 등 19종 307점 라. 배정내역 : 붙임참조 3. 행정사항 가. 기존 수서센터 비상소화장치 11개소 이관됨에 따라 세곡센터 배정 나. 적재비품 교체 및 표기물 부착 상반기 비상소화장치 사용훈련시 실시(공문 별도시달) 다. 현장대응단 및 해당119안전센터는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을 수령하고 붙임2 인수증을 작성 및 스캔 첨부하여 2018. 5. 8(화)한 제출 붙임 1. 2018년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및 표기물 배정내역 1부. 2. 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이상희 대응총괄팀장 신자행 재난관리과장 05/02 代신자행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055 ( ) 접수 ( ) 우 06171 강남구 테헤란로 629 (삼성동)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552-1190 /전송 02-553-3199 / hyggelife@seoul.go.kr / 대시민공개
15190186
20210925123506
본청
재난관리과-4055
D000003352837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