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강북아리수정수센터 수신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행정운영과장) (경유) 제목 2017년 하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향상을위한 자체계획 및 교육실시 결과 제출 우리센터의 2017년 하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향상을위한 자체계획 및 교육실시 결과를 첨부와 같이 제출합니다. 첨부 : 1. 2017년 하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향상을위한 자체계획 1부. 2. 2017년 하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향상을위한 교육실시 결과 1부. 3. 사례로배우는 전화민원응대요령 ppt 교재 1부. 4. 전화응대서비스 향상 교육자료 1부. 끝. 강북아리수정수센터소장 ★주무관 심재홍 행정관리과장 홍동섭 강북아리수정수센터소장 03/29 서대훈 협조자 시행 행정관리과-3037 ( ) 접수 ( ) 우 12245 경기도 남양주시 고산로 171 강북아리수정수센터 (삼패동) / 전화 02-3146-5816 /전송 02-3146-5807 / sjh0007@seoul.go.kr / 부분공개(5)
14936728
20210925164132
본청
행정관리과-3037
D000003326565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