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4405(2018.2.28.)호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나. 재난관리과-2132(2018.3.7.)호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2. 위와 관련, 우리서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에서는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각 119구급대에서는 품질관리에 철저를 기하시기 바랍니다. 가. 주요내용 ○ 구급대원 개인 평가 ? 관리 - 표준지침에 의거하여 월 2회 구급지도의사 평가 ○ 시?도별 구급서비스 품질 평가 - 심정지환자 소생률 향상 - 중증외상환자 예방가능한 사망률 감소 - 중증응급환자에 대한 적극적 처치 ○ 구급서비스 품질향상 우수자 우대방안 - 개인별 평가점수 우수한 구급대원 성과급 반영 - HEART saver 등 특수공적 및 우수대원 특별승진 추천 - 구급서비스 품질관리 우수 표창장 수여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에서는 본 계획을 참고하여 2018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향상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나. 구급대원은 구급활동정보시스템 내의 구급지도의사에 의한 개인별 평가결과를 확인 및 환류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 및 답글 게재 다. 구급활동정보시스템에서 추출되는 품질현황 및 중앙품질관리지원단에서 분석한 품질현황 보고서를 참고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붙임 1.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방침서) 1부. 2. 참고문서 6부.zip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홍운화 구급팀장 이은주 재난관리과장 03/08 노희손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178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3층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553-0109 /전송 02-553-3199 / cluboctagon@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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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5191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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