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시장 직소민원 업무처리방식 개선방안’ 알림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시장 직소민원 업무처리방식 개선방안’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3429(2018.2.12.)호와 관련입니다. 2. ‘원순씨에게 바랍니다’ 등「시장 직소민원 업무처리방식 개선방안」을 수립 시행하니 민원처리에 차질 없기를 바랍니다. 《개선 사항》 ◈ 시정 외(중앙기관, 타시도, 자치구 및 투자·출연기관 소관) 직소민원을 해당 기관으로 이송 가능하도록 개선 ◈ 전자·서면민원 처리방식을 일원화(응답소시스템에서 처리)하도록 개선 ◈ 번역이 필요한 외국어 민원 처리기간 연장 -(고충): 5일 → 7일 / (질의·건의) : 10일 → 14일 ※ 시행일 : 2018년 3월중(응답소시스템에 의한 이송기능 등 개선 후 실시) 붙임 : 시장 직소민원 업무처리방식 개선방안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4,서사01-41 주무관 한홍재 직소민원팀장 황호익 시민봉사담당관 02/12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49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2133-6046 /전송 / maum@seoul.go.kr / 부분공개(5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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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직소민원 업무처리방식 개선방안’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3498 생산일자 2018-02-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홍재 (2133-6046) 관리번호 D000003280693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감사 > 고충민원점검및해소 > 시민과의대화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