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강하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양천】 양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89. 서울시 재난심리회복 상담 신청서 보고(양천) 1. 2017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현장대응행정편「18.화재피해시민 지원프로그램 운영」과 관련입니다. 2. 우리 서 관내에서 발생한 안전사고 피해자에 대한 서울시 재난심리지원센터 연계치료를 다음과 같이 신청하고자 합니다. 가. 사고발생일시 : 나. 사고발생장소 : 다. 사고발생개요 : 6층 승강기에서 요구조가 내리는 순간 승강기가 비정상적으로 작동하여 승강장과 승강기 사이에 끼인 사고로 1명이 사망하고 19명이 승강기에 갇힌 사고임 라. 재난심리회복 상담 신청자 : 6명 연번 대 상 자 주 소 연 락 처 비고 1 2 3 4 5 6 마. 안전사고 피해자 심리상태 1) 갑작스런 승강기 안전사고로 인한 정신적 충격과 불안함 호소 2) 승강기 이용에 대한 스트레스 바. 자체심리치료 실시(재난심리치료 지원단 가동) 1) 2018.1.21. 13:00~16:00(1차 재난심리 전화 상담) 사. 서울시 재난심리지원센터 연계 추진 1) 자체상담 후 안전사고 피해자 6명 대한적십자사 연계추진 결정 2) 재난심리회복 상담 신청서(각 1부) 작성 붙임 1. 재난심리회복지원 상담신청서(zip) 1부. 2. 89.행복한세상 승강기 안전사고(최종) 1부. 끝. 양천소방서장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현장대응단장),서 울 특 별 시 장(안전총괄과장),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회장 담당자 진용기 지휘2팀장 송춘흠 현장대응단장 전결 01/23 김승기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545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양천소방서 현장대응단 / 전화 02-2654-0674 /전송 02-2651-6119 / rokmc@seoul.go.kr / 부분공개(6)
14484008
20210926005215
본청
현장대응단-545
D00000326652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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