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89. 서울시 재난심리회복 상담 신청서 보고(양천)

【기본에 강하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양천】 양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89. 서울시 재난심리회복 상담 신청서 보고(양천) 1. 2017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현장대응행정편「18.화재피해시민 지원프로그램 운영」과 관련입니다. 2. 우리 서 관내에서 발생한 안전사고 피해자에 대한 서울시 재난심리지원센터 연계치료를 다음과 같이 신청하고자 합니다. 가. 사고발생일시 : 나. 사고발생장소 : 다. 사고발생개요 : 6층 승강기에서 요구조가 내리는 순간 승강기가 비정상적으로 작동하여 승강장과 승강기 사이에 끼인 사고로 1명이 사망하고 19명이 승강기에 갇힌 사고임 라. 재난심리회복 상담 신청자 : 6명 연번 대 상 자 주 소 연 락 처 비고 1 2 3 4 5 6 마. 안전사고 피해자 심리상태 1) 갑작스런 승강기 안전사고로 인한 정신적 충격과 불안함 호소 2) 승강기 이용에 대한 스트레스 바. 자체심리치료 실시(재난심리치료 지원단 가동) 1) 2018.1.21. 13:00~16:00(1차 재난심리 전화 상담) 사. 서울시 재난심리지원센터 연계 추진 1) 자체상담 후 안전사고 피해자 6명 대한적십자사 연계추진 결정 2) 재난심리회복 상담 신청서(각 1부) 작성 붙임 1. 재난심리회복지원 상담신청서(zip) 1부. 2. 89.행복한세상 승강기 안전사고(최종) 1부. 끝. 양천소방서장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현장대응단장),서 울 특 별 시 장(안전총괄과장),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회장 담당자 진용기 지휘2팀장 송춘흠 현장대응단장 전결 01/23 김승기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545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양천소방서 현장대응단 / 전화 02-2654-0674 /전송 02-2651-6119 / rokmc@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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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재난심리회복 지원 상담신청서.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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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9. 행복한 세상 승강기 안전사고(최종).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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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89. 서울시 재난심리회복 상담 신청서 보고(양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545 생산일자 2018-01-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영구
작성자(전화번호) 진용기 (02-2654-0674) 관리번호 D0000032665262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일반관리 > 화재진압관리 > 화재진압관리 > 화재진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