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변경 계약 체결 보고(아리수 음수대 구매 - '17년 2차) 1. 급수설비과-9984(2017.12.11.)호와 관련입니다. ※ 재무회계과-16494(2017.12.12.)호에 대한 변경 보고 2. “2017년 아리수 음수대 조달구매(2차) 계약 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2회차)변경 계약을 체결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2017년 아리수음수기 구매(조달구매 2차) 나. 계약금액 : 다. 변경내용 : 계약기간 연장 → “아래항 참조 라. 변경 계약 현황 음수대 유 형 납품업체 수 량 금 액 증?감 당 초 변 경 계 당 초 변 경 마. 연기사유 : 학교측의 음수대 유형 착오신청 및 추가설치와 취소에 의한 설계 변경 붙 임 : 1. 아리수음수기 설계변경 보고서 1부. 2. 아리수음수기 설계변경 요청 공문 1부. 3. 합의서(2매). 끝. 주무관 김경식 재무회계과장 12/12 박병식 협조자 시행 재무회계과-16513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전화 02-3146-1231 /전송 02-3146-1209 / / 부분공개(7)
14177971
20210926065056
본청
재무회계과-16513
D000003234412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