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ㅇ민원내용 : [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누수진단 민원처리 불친절 민원을 제기한 직원의 담당 팀장 조인택입니다. 먼저 민원처리 과정에서 우리 직원이 본의 아니게 불편함을 드린데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해당 직원에 대해서는 주의와 함께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향후 이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아울러 고객님과 몇차례 통화시 안내한 바와 같이 11월 납기 격증 사용량이 급수시설 고장으로 누수가 되었을 경우 수도요금 고지서를 받은 날로부터 90일 이내 수리 영수증 첨부하여 누수요금 감면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은 팩스(02-3146-4178)신청도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3146-3867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댁내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센터팀장 조인택 주무관 고선환 현장민원과장 11/03 代김경환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23353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http://water.seoul.go.kr 전화 3146-3901 /전송 3146-3939 / chit212@seoul.go.kr / 부분공개(6)
13746450
20210926135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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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민원과-23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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