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ㅇ민원내용 : [ 강서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고선환 직원 불친...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ㅇ민원내용 : [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누수진단 민원처리 불친절 민원을 제기한 직원의 담당 팀장 조인택입니다. 먼저 민원처리 과정에서 우리 직원이 본의 아니게 불편함을 드린데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해당 직원에 대해서는 주의와 함께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향후 이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아울러 고객님과 몇차례 통화시 안내한 바와 같이 11월 납기 격증 사용량이 급수시설 고장으로 누수가 되었을 경우 수도요금 고지서를 받은 날로부터 90일 이내 수리 영수증 첨부하여 누수요금 감면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은 팩스(02-3146-4178)신청도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3146-3867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댁내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센터팀장 조인택 주무관 고선환 현장민원과장 11/03 代김경환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23353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http://water.seoul.go.kr 전화 3146-3901 /전송 3146-3939 / chit212@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ㅇ민원내용 : [ 강서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고선환 직원 불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23353 생산일자 2017-11-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인택 (3146-3901) 관리번호 D000003187086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