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19특수구조단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 시민봉사담당관 ? 21281(2017. 9. 6)호『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통보』와 관련입니다. 2. 민원접점부서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한 전화?방문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이 다음과 같이 실시되니, 각 부서장(대장)은 우수한 성적이 거양 될 수 있도록 전직원에게 적극 독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17년 하반기 점검계획 구 분 전화민원 응대 방문민원 응대 점검대상 312개소 41개소 본청 : 전부서 사업소·산하기관 : 민원실, 민원업무 처리 부서 ※ 변경사항 : 본청 전부서 확대 실시, 자치구 제외 본청·사업소,산하기관 : 민원실 운영부서 ※ 변경사항 : 자치구 제외 점검시기 9/13 ~ 10/13 (기간중 4회) 9/13 ~ 10/13 (기간중 3회) 점검항목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40), 종결태도(20), 전체만족도(10) ※ 전년대비 변경사항 : 적극적인 안내(15ㅡ>10점), 종료인사(10ㅡ>15점) 배점 변경 환경(5), 맞이태도(20), 상담태도(55), 종결태도(10), 전체만족도(10) 결과조치 2017민원행정서비스 평가 지표로 활용 미흡부서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자체 개선안 제출 및 CS교육 실시 기타사항 점검시기 등 세부사항은 추후 변경될 수 있음 각 부서(기관)에서는 홈페이지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 2017년 하반기 119특수구조단 자체 점검계획 부서별 행정지원과 특수구조대 소방항공대 수난구조대 산악구조대 비고 전화응대점검 불시(전화) 불시(전화) 불시(전화) 불시(전화) 불시(전화) 점검표 숙지 ※ 자체 점검기간 : 2017. 9. 8. ~ 10.13 3. 행정사항 가. 행정지원과에서는 전화응대 품질 서비스를 수시 체크, 미흡한 부분이 개선(순회교육)될 수 있도록 할것이며, 나. 추후 전화응대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상응한 조치 예정임. 붙 임 1.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하반기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특수구조대장,소방항공대장,수난구조대장,산악구조대장 담당자 박충규 행정팀장 김형길 행정지원과장 09/08 김장군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2619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6길 52(중구 예장동 6-7) 서울소방재난본부 4층(119특수구조단) / 전화 3706-1912 /전송 3706-1919 / pcg1000@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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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119특수구조단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2619 생산일자 2017-09-0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충규 (3706-1912) 관리번호 D000003131869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