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기한내 처리민원 내역 및 스피드지수·지연처리 현황 통보('17.7.21일)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기한내 처리민원 내역 및 스피드지수·지연처리 현황 통보('17.7.21일) 우리 사업소에 접수된 민원중 금일 처리하여야 할 민원 내역 및 스피드지수 ․ 지연처리 민원 현황를 통보하오니 스피드지수를 염두에 두고 처리 바라며, 늦어도 민원처리기한 내에 반드시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금일 처리할 민원 내역 민 원 명 신청자 주소 처리기한 담당자 처리부서 처리단계 자가검침신청 구로구 오류2동 202-5 101동 502호 2017.07.21. 12:00 정윤모 요금과 담당자 지정 【2017.7.21.(금) 09:00현재】 나. 민원별 지연처리 현황 【2017.1.01.~7.20.(목)18:00】 민원명 금월 누계 합 계 2 2 자가검침 신청 1 1 급수공사 설비개량 1 1 다. 부서별 스피드지수 실적 【2017.1.01.~7.20.(목)18:00】 부서명 일일실적 연간누계 전일(2위) 금일(1위) 증감 전일(1위) 금일(1위) 증감 평 균 90.02 91.38 1.36 90.52 90.53 0.01 행정지원과 91.28 91.76 0.48 91.42 91.43 0.01 요금과 83.33 89.47 6.14 88.41 88.36 -0.05 현장민원과 82.96 87.70 4.74 85.61 85.62 0.01 급수운영과 94.41 92.86 -1.55 91.53 91.58 0.05 시설관리과 87.50 91.85 4.35 91.00 91.17 0.17 ※ 붉은색 글씨 표기는 최근 2개월 본부평균(88.66%) 대비 이하 점수 첨 부 : 민원사무 법정 및 단축처리 기간표(2014. 10. 6현재).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김동규 행정지원과장 07/21 김창년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6561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전화 02)3146-3830 /전송 02)3146-3877 / goodman68@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기한내 처리민원 내역 및 스피드지수·지연처리 현황 통보('17.7.21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6561 생산일자 2017-07-2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동규 (02)3146-3830) 관리번호 D000003082462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