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3/4분기 119생활안전대 대응능력 강화를 위한 방문교육 계획(알림) 1. 관련문서 가. 市 소방행정과-3438(2017. 2. 8.)호 ‘2017년 소방서 성과평가 계획 알림’ 나. 재난관리과-1867(2017. 3. 15.)호 ‘2017년 구조서비스 시민만족도 향상 대책’ 2. 구조대 및 119생활안전대 대응능력 강화를 위하여 방문 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각 부서장은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2017. 7. 20.(목) ~ 8. 2.(수) 구분 교육일자 교육대상 부서 비고 1 7. 20.(목) 현장대응단 진압대·구조대, 이태원 / 2팀 2 7. 21.(금) 후암, 이촌, 서빙고 / 2팀 3 7. 24.(월) 이태원, 후암 / 3팀 4 7. 25.(화) 현장대응단 진압대·구조대 / 3팀 5 7. 26.(수) 이촌, 서빙고 / 3팀 6 7. 31.(월) 현장대응단 진압대·구조대 / 1팀 7 8. 1.(화) 이태원, 후암 / 1팀 8 8. 2.(수) 이촌, 서빙고 / 1팀 나. 대 상: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생활안전대 다. 교 관: 구조팀장(구조운영), 구조대장 라. 방 법: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방문 교육 마. 교육내용 1) 119생활안전대 장비 활용 및 숙달 교육 2) 생활안전 사고사례 교육을 통한 안전사고 예방 3) 시민만족도 향상 대책 도입 취지 및 운영방법 설명 4) 시민만족도 조사 방법 및 생활안전 구조활동 기록 입력 철저 5) 119생활안전대 업무 도입 필요성 및 인식 전환 당부 등 6) 부서장 친절교육 실시 여부 확인 3. 행정사항 ○ 각 부서장은 휴가 등 사고자 전달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붙임2] 서식에 의거 8. 4.(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7년 구조서비스 시민만족도 향상 대책 1부. 2. 교육결과 보고(서식) 1부. 3. 2017년도 상반기 시민만족도 평가결과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이태원119안전센터장,후암119안전센터장,이촌119안전센터장,서빙고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오재호 구급팀장 채형석 재난관리과장 전결 07/19 김지수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946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한강로2가) / 전화 02-793-2274 /전송 02-792-5117 / oh321ho@seoul.go.kr / 부분공개(5)
12700583
20210929192109
본청
재난관리과-4946
D000003079139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